로그인하기 가입하기

COGGON ADVENTURE/줄거리


초장

코건희의 코털을 빼앗는데 번번히 실패하여 고민하는 애자땅콩에게 엉덩이가 큰 한 괴한이 찾아오고...

코건희는 이 게임의 소재인 전설의 만화책에 대한 이야기를 성인잡지를 통해 접하게 되면서, 세븐스퀘어를 찾아가게 된다.


독수리전사, 김초록과의 조우

독수리 전사를 만나러 산에 올라갔더니, 독수리전사가 산꼭대기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19금적인 전설의 만화책을 찾는다니까 대판 싸웠지만, 그것과 싱싱크리스토, 그리고 그의 부하인 김초록에 대해서 접하게 된다.

김초록은 얼마 떨어지지 않은 설산에 있었고, 그녀는 대판 욕지거리를 하면서 도망을 가게 된다.


김초록과의 최후의 결전

몇몇 사업장의 퀘스트를 마친 코건희는 김초록같은 슬라임이 고속도로를 점령하여 고속도로가 마비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고속도로를 뚫고, 김초록이 있다는 휴게소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최후의 결전을 치르고 김초록은 싱싱크리스토 백작에겐 진짜 이름이 있으며, 그 이름을 알아낸 사람들은 제 명을 다하지 못하고 목숨을 잃었다는 이야기를 해주며 하수구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독수리전사의 친구들

고속도로를 통과한 후 학장스퀘어에서 독수리전사 사무실을 발견해 들어갔는데, 독수리전사는 부재중이며, 다른 인물들이 순서대로 싸움을 걸어와서 독수리전사를 이긴 친구인지 확인한다.

이러한 시험(?)을 마치자마자 독수리전사가 나타나서 모든 상황을 정리해준다.

조군 더 이도류 따 싱싱의 테러와 결전을 다짐

집에 돌아오니, 웬 고릴라가 집안을 헤집고 있는데, 그 고릴라는 조군 더 이도류 따 싱싱이라고 하며, 자신이 도착했을때, 부재중이라 홧김에 이랬다고 하면서 빙쉬당에서 보자고 하면서 자리를 뜬다.

빙쉬당 가는 방법에 대해 독수리전사와 이야기를 했는데, 근처 호수에서 배타고 건너면 된다더라.

빙쉬당에 도착하고나서 조군 더 이도류 따싱싱과 싸워 이겼다.

그리고 바로 위층에 올라가보니...


--스포일러 틀--


싱싱크리스토 백작과의 최종보스전

..싱싱크리스토, 전설의 만화책의 주인.
싱싱크리스토는 만화책을 찾고싶으면 지하로 내려오라고 하며 도망간다.

이에 분노한 코건희는 지하로 내려왔으나, 비밀번호가 있었다.

그가 밝힌 그의 진명은 '짜오빙쉬'였고, 이를 풀고나면 싱싱크리스토가 자신의 본명을 기억해버렸다며 죽이겠다며 최후의 결전을 벌인다.

결전후, 코건희의 스페셜 스테이지 수행여부에 따라 전설의 만화책을 전부, 일부, 심지어 하나도 가지지 못할 수도 있다.